TOP 방콕유흥 SECRETS

Top 방콕유흥 Secrets

Top 방콕유흥 Secrets

Blog Article



실장님이 마인드와 몸매 좋은 푸잉들로 추천도 해드립니다.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푸잉을 픽 해두고 실장님에게 실물을 보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실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통의 문제 역시 크게 작용합니다. 방콕이 보편적으로 영어를 조금씩은 다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나게 잘하는 친구들도 많고요. 하지만 문제는 저희가 영어가 안될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남녀가 하루를 지내는 중대한 일을 함에 있어 번역기 써가면서 가게 매니저와 이렇네 저렇네 술값이 어쩌고 푸잉이 저쩌고 하는 일은 사실 기운 빠지고 힘듭니다.

가라오케 : 한국식 가라오케는 다른 유흥들과 비교해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많이 오르지 않은 편입니다.

마지막으로 클럽으로 이동할 시간이에요. 클럽은 자정쯤이 가장 핫한 시간이죠.

이 곳에서는 태국의 유흥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으며, 가장 많은 레이디보이 바를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태국의 아고고 바는 맥주를 마시며 야한댄스를 감상하며 옆에 푸잉을 앉혀 주물럭 주물럭하며 노실 수 있는 곳 입니다. ‘나나 플라자’와 ‘소이 카우보이’는 아고고 유명 지역입니다.

옛날 방석집의 시스템을 가져와서 방콕유흥에 접목을 시켰으며 원래는 풀싸롱의 느낌을 살리고 싶었으나 좌식으로 자리를 배치하면서 방석집의 느낌을 같이 살린 업체 입니다.

이 방콕이란 도시가 워낙에 유흥이 잘되어 있고 입문 자체가 어렵지 않다보니 각자들의 위치에서, 그 위치를 방콕유흥 사수 하는 문화도 푸잉들 사이에서 존재합니다.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그런지 관리사가 전반적으로 사이즈가 좋았어서 누굴 고를지를 한참 생각하고 제가 좋아하는 작은 체구의 친구를 초이스 후 관리실로 향했는데요.

레이디보이는 입장이 불가하여 테메 카페 안에서 픽업한 친구는 거의 남성일 확률이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추천드리는 업소는 코리아타운에 있는 궁전과 나나역쪽에 있는 코리아나 가라오케 입니다.

풀문은 새로 생긴곳으로 아직 파릇한 푸잉들이 많기로 소문이 나 있는 곳 입니다. 새로 오픈한 곳인 만큼 시설과 위생에 철저히 관리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감동을 좀 받으셔야 하는 게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준수하게 서비스를 한다는 것입니다. 각 잡힌 웨이터들의 서빙과 룸케어 능력 그리고 말 잘 듣고 손님 눈치 빠르게 보면서 일하는 푸잉, 손님이 오셔서 사소한 문제나 불만이 있으면 그걸 즉각적으로 해결해 주는 총 관리 매니저등 짧은 기간 방콕에 오셔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게 술 한잔 하시기엔 이만큼 적당하고 제격인 곳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푸잉들의 물량과 수질 역시 한국 가라오케 중 가장 훌륭합니다.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이 바는 태국 전통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매일 밤 로컬 밴드가 전통 공연을 진행합니다. 미슐랭 선정 칵테일이 있는 이곳은 태국 로컬 음악을 즐기기에 좋은 바입니다.

Report this page